CAFE

[自由]자유글방

좋은 사람은 좋은 사람을

작성자김영진 (광주)|작성시간26.06.16|조회수69 목록 댓글 7

 좋은 사람은 좋은 사람을 만나고 


좋은 사람은
좋은 사람을 만나고
따뜻한 사람은
따뜻한 사람을 만나게 됩니다.   
 
당신이
좋은 사람이기 때문에
당신이 지금
좋은 사람을 만나고 있는 것입니다.   
 
당신이
솔직하고 따뜻하게
상대를 대하므로
상대가 당신에게 따뜻함을
느끼는 것입니다.   
 
좋은 사람을 못 만난다며
투덜대기 전에
스스로가 어떤 생각으로
상대를 대하는지를
돌아보는 것도 필요합니다.   
 
나 스스로가 결코
좋은 사람은 아니지만
적어도 사람을 만남에 있어
진심이고 싶고   
 
그렇게 행동하려고 노력중입니다.   
 
내가 가는 길이 느리고
힘든 길이라는 것도 잘 압니다.
내가 가는 길이 많이 더뎌서
가끔은 힘이 들기도 하답니다.   
 
그래도
천천히 달리는 내 삶을 사랑하고
응원하고 있습니다.   
 
오늘도
내가 만나는
모든 사람들이
좋은 만남이 있길 바랍니다. 

 

~아침 좋은 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동익 (경기 남양주) | 작성시간 26.06.16 다 끼리끼리 어울리는 것이다
  • 작성자신현갑 (강원 홍천 ) | 작성시간 26.06.16 나도 끼리 끼리 란 단어가 생각난다
  • 작성자신 기정(경기,하남) | 작성시간 26.06.16 우리엄니 말씀
    유유상종을 모르셔서 똥은 똥끼리 뭉친다고 귀에 따그리가 않도록 들었다 ㅋㅋ
  • 작성자이은희(서울 광진) | 작성시간 26.06.16 하모하모~~~
  • 작성자김재권(서울 영등포) | 작성시간 26.06.17 무엇이 좋은 사람인지 정답이 있겠나 싶어...
    그저 민폐나 끼치지 말고 살았음 좋겠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