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自由]자유글방

출석 신고 합니다^^

작성자신현갑 (강원 홍천 )|작성시간26.06.22|조회수79 목록 댓글 16

죽으란 법은 없다고 했던가요

다 타들어 간다고 앙살하고

배배 뒤틀려서 나 죽네 하더니

하늘에서 골고루 내려준 빗방울

얻어 먹더니 서로 크겠다고 

허긴

가뭄가던 나도 시원하니 쭉

팔 다리 뻗고 잘 잤다는거

인정

인정

인정

오늘은 옥시기 밭 사이에

뿌려놓아 지멋대로 자란 상추

배추 갓 늙다보니 꽃대 나와서

자리 차지하는 넘들 뽑아야

맘이 시원 할꺼같아 요거 마져

쓰고 나갈 랍니다

모다 건강 잘 붙잡고

놓치 마시옵고요

하고픈거 다 잘풀리는

오늘 되시옵소서^^

여기에 소스 넣기, 글은 모두 지우고 사용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신현갑 (강원 홍천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그져 세상 돌아가는 대루 둥글 둥글 같이 돌며 따라가면 편할텐데 그걸 못하나 봅니다 ㅎㅎ
  • 작성자이대기 경기안양 | 작성시간 26.06.22 에고 비가와서 촌너미 신났네 기왕지사 머리털도 쑥쑥 자라라
  • 답댓글 작성자신현갑 (강원 홍천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머리 털은 기대도 안한다 대기 하는털이 없다야 ㅋㅋ
  • 작성자한솔아 (하남) | 작성시간 26.06.22 넘 잼나요
  • 답댓글 작성자신현갑 (강원 홍천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감사혀유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