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숭아 액기스 내린다고
마눌이 따 왔는데 나만 힘들다
잎파리 꼭지 따내고 설탕 사오라고
참나
일해주고 설탕 사주고 아이구야
사실 난 액기스 안좋아 하는데
마눌 기분맞춰 주느라고 죽것따야
그래
줄라면 홀딱벗고 주랫다고 까이꺼
기분 내주는데 벌써 저녁때여
암튼 나 바뻐 지금도 찾는구먼
마져 해줘야지 어쩌것어!
이따 봐요^^
여기에 소스 넣기, 글은 모두 지우고 사용 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신현갑 (강원 홍천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new
좋다길래 안말렸다 만들라고 거들어 줬네 ㅋ
-
작성자이은희(서울 광진) 작성시간 26.06.24 new
좋은 거 다 해먹구 120살꺼정 건강허시겠어용~~~
-
답댓글 작성자신현갑 (강원 홍천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new
우리나라 웃대들 보면 장수한 분들 96세 미만 입디다
약으로 120 욕심 인듯요 90까지 라도 안아프고 건강하게 살면 복이 겠지요 ㅎ -
작성자김숙례(경북,풍기) 작성시간 26.06.24 new
개복숭아 액기스는 약으로도 탁월해요~
-
답댓글 작성자신현갑 (강원 홍천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new
안했는데 올핸 많이 달려서 한번 만들어 봅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