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自由]자유글방

이런것 꼭 해야 하나 ?

작성자신현갑 (강원 홍천 )|작성시간26.06.23|조회수78 목록 댓글 16

개봉숭아 액기스 내린다고

마눌이 따 왔는데 나만 힘들다

잎파리 꼭지 따내고 설탕 사오라고

참나

일해주고 설탕 사주고 아이구야

사실 난 액기스 안좋아 하는데

마눌 기분맞춰 주느라고 죽것따야

그래

줄라면 홀딱벗고 주랫다고 까이꺼

기분 내주는데 벌써 저녁때여

암튼 나 바뻐 지금도 찾는구먼

마져 해줘야지 어쩌것어!

이따 봐요^^

 

여기에 소스 넣기, 글은 모두 지우고 사용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신현갑 (강원 홍천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new 좋다길래 안말렸다 만들라고 거들어 줬네 ㅋ
  • 작성자이은희(서울 광진) | 작성시간 26.06.24 new 좋은 거 다 해먹구 120살꺼정 건강허시겠어용~~~
  • 답댓글 작성자신현갑 (강원 홍천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new 우리나라 웃대들 보면 장수한 분들 96세 미만 입디다
    약으로 120 욕심 인듯요 90까지 라도 안아프고 건강하게 살면 복이 겠지요 ㅎ
  • 작성자김숙례(경북,풍기) | 작성시간 26.06.24 new 개복숭아 액기스는 약으로도 탁월해요~
  • 답댓글 작성자신현갑 (강원 홍천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new 안했는데 올핸 많이 달려서 한번 만들어 봅니다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