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 : 7월4일(토요일) 오후2시
장소 : 사랑방 근처 '소 해피데이'
회비 : 40.000원
입금계좌 : 221090-52-048059 {농협) 신기정
※'참석댓글'과 동시 '회비입금' 부탁드립니다.
우리가 '십시일반' 정성을 모아 한 장, 두 장 벽돌을 쌓듯
함께 만들어온 우리의 사랑방이 어느덧 14주년을 맞이했습니다.
14년이라는 시간 동안 기쁠 때 함께 웃고,
힘들 때 기대며, 늘 우리들의 쉼터가 되어준 이 공간이 있었기에
오늘의 우리가 있지 않나 싶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거창한 행사보다
우리답게, 함께 모여 축하하는 시간을 준비했습니다.
사랑방 인근 소고기 전문점 ‘소해피’에서 늦은 점심식사를 하고,
다시 사랑방으로 돌아와 14주년 기념 케이크 커팅과 대포 한잔 나누며
덕담과 웃음꽃 피우는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바쁘고 일정도 있으시겠지만
이날만큼은 잠시 시간을 내어 꼭 얼굴 보여주시길 바랍니다.
누군가 한 분 빠지면 그 자리가 유난히 허전합니다.
14년을 함께 만들어온 주인공은 바로 여러분입니다.
함께 축하하고, 함께 건배하고, 또 하나의 추억을 남겨봅시다.
“안 오시면 서운합니다^^”
많은 참석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