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파식초 만들려고
들고왔어요~~
대충껍찔까서..
식초 설탕부어 식초담가
을료로도 음식에도 넣으려구요~
공깃돌 양파가 넘 많아도 넘 많아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시간 26.06.06 쏜맘(울산) 한국 햇 양파가 맛있어유~
-
작성자낙타봉(괴산) 작성시간 26.06.07 키워서 먹는게 확실히 맛나죠.
많이 드세요.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한번먹으려면 10개는 까야해요 ㅎ
-
작성자꽃순이(수지) 작성시간 26.06.07 가물어서 크지 못 했을까요?
텃밭 농사이래 제일 가물은거 같아서요.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안될봐서 못컸나봐요
양파까지는 같이심고...돌볼시기에 영감이 강원도 가버려서요 ㅎ
여긴 그리 가물진않았어요~
양판 무지맛나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