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 이야기

공깃돌 양파들~

작성자쏜맘(울산)|작성시간26.06.06|조회수34 목록 댓글 11

양파식초 만들려고
들고왔어요~~

대충껍찔까서..
식초 설탕부어 식초담가
을료로도 음식에도 넣으려구요~
공깃돌 양파가 넘 많아도 넘 많아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 작성시간 26.06.06 쏜맘(울산) 한국 햇 양파가 맛있어유~
  • 작성자낙타봉(괴산) | 작성시간 26.06.07 키워서 먹는게 확실히 맛나죠.
    많이 드세요.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한번먹으려면 10개는 까야해요 ㅎ
  • 작성자꽃순이(수지) | 작성시간 26.06.07 가물어서 크지 못 했을까요?
    텃밭 농사이래 제일 가물은거 같아서요.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안될봐서 못컸나봐요
    양파까지는 같이심고...돌볼시기에 영감이 강원도 가버려서요 ㅎ
    여긴 그리 가물진않았어요~
    양판 무지맛나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