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 이야기

주말 아침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작성시간26.06.07|조회수34 목록 댓글 6

쏜맘님 양파 땜시.. 양파가 눈 앞에 어른어른..

양파를 잔득 깔은.. 우나기 오차츠케를 주말아침으로 준비하였습니다. 잘난척(?) 어렵게 말해서 그렇지, 아무것도 아닌 흔한 일본 가정식 아침으로, 녹차물에 밥을 말은 장어덮밥. ^^

쉽고 간단하고.. 가끔은 특이한 주말 아침 식사로 가족들에게 점수따기에도 좋을듯 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 작성자소담(익산) | 작성시간 26.06.07 녹차물에 장어덮밥은
    안어울릴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녹차물과 다시육수 그리고 쯔유를 섞은 물입니다. ^^
  • 작성자낙타봉(괴산) | 작성시간 26.06.07 비주얼이 합격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