쏜맘님 양파 땜시.. 양파가 눈 앞에 어른어른..
양파를 잔득 깔은.. 우나기 오차츠케를 주말아침으로 준비하였습니다. 잘난척(?) 어렵게 말해서 그렇지, 아무것도 아닌 흔한 일본 가정식 아침으로, 녹차물에 밥을 말은 장어덮밥. ^^
쉽고 간단하고.. 가끔은 특이한 주말 아침 식사로 가족들에게 점수따기에도 좋을듯 합니다. 😀
다음검색
쏜맘님 양파 땜시.. 양파가 눈 앞에 어른어른..
양파를 잔득 깔은.. 우나기 오차츠케를 주말아침으로 준비하였습니다. 잘난척(?) 어렵게 말해서 그렇지, 아무것도 아닌 흔한 일본 가정식 아침으로, 녹차물에 밥을 말은 장어덮밥. ^^
쉽고 간단하고.. 가끔은 특이한 주말 아침 식사로 가족들에게 점수따기에도 좋을듯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