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 이야기

속살공개할게요~

작성자쏜맘(울산)|작성시간26.06.07|조회수39 목록 댓글 27


토종해당화라고 나눔받은거같은데..

찔레아닌가요?
올해 꽃이 만발했는데..
꽂을보니 며칠전 푸른초원님께서 보내주신 찔레랑 같아보여요
세분께 감정의뢰합니다~~ㅎ
(봄소풍님 푸른초원님 토종텃밭님)

내 곰취밭입니다..잦은비에 풀들이..ㅠ.

풀뽑고 구기자나무베다가..
베다가...따꼼 많이 따꼼 ㅠㅠㅠ

벌에 쏘이고 ㅠㅠ
많이 부었어요~

응급약 파스 바르고
또바르고..
또바르고~
엄청부어있긴한데...아프진않아 양파 박스작업하네요~
그많은 양파가 다 시집가네요~
그래도 양파농산 접습니다~~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 작성시간 26.06.07 쏜맘(울산) 질투..? ㅎ
  • 작성자늘찬서울 | 작성시간 26.06.11 잎이 찔레랑은 달라 보이기도 하는데
    해당화는 잎이 좀더 주름이 있던것 같기도 하고요.
    봤는데도 생각이 안나요^^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주신분이 찔레라카시네요 ㅎ
  • 답댓글 작성자늘찬서울 | 작성시간 26.06.11 쏜맘(울산) 찔레꽃도 예뻐요^^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늘찬서울 가시가있어 조심조심해요~ㅎ
    땅바닥서 많이도 피어있어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