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 이야기

저녁식사~

작성자쏜맘(울산)|작성시간26.06.09|조회수47 목록 댓글 21

홍감자 캤으니 홍감자먹어야쥬 ㅎ

에플에 돌려서
꿀 버터 마늘소스만들어
뿌려서 먹어요~ㅎ

얼마나 맛있게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겁나 맛나요 ~ㅎ
  • 작성자우리꺼가좋아(대전.옥천) | 작성시간 26.06.11 속노란 홍감자가 맛이 좋아요! 😀 👍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아주맛나게 먹고있어요 ㅎ
  • 작성자늘찬서울 | 작성시간 26.06.11 꿀, 버터, 마늘 반칙같아요.
    침넘어가요^^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피자소스 만들어논거 남아서.,
    감자에 앉어먹으니.., 꿀맛유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