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감자 캤으니 홍감자먹어야쥬 ㅎ
에플에 돌려서
꿀 버터 마늘소스만들어
뿌려서 먹어요~ㅎ
얼마나 맛있게요 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겁나 맛나요 ~ㅎ
-
작성자우리꺼가좋아(대전.옥천) 작성시간 26.06.11 속노란 홍감자가 맛이 좋아요! 😀 👍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아주맛나게 먹고있어요 ㅎ
-
작성자늘찬서울 작성시간 26.06.11 꿀, 버터, 마늘 반칙같아요.
침넘어가요^^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피자소스 만들어논거 남아서.,
감자에 앉어먹으니.., 꿀맛유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