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 이야기

마늘쫑 그리고 한끼 저녁.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작성시간26.06.10|조회수32 목록 댓글 16

지난번 마늘.. 쫑이 오르기도 전에 수확한 것 빼고 20개 정도 남겨놨었는데.. 오늘 쫑을 수확했습니다. 20개에서 수확한 것이니 한줌정도.. 혼자 한끼 먹을 양이네요.

바로 저녁에 요리(?)를 했습니다. 

 

매끼니 빠질수 없는 파 마늘 양파... 볶다가..

내 사랑 괴기 투하...

그리고 남은 양념이 묻은 팬에 물조금 더 넣고 

마늘쫑을 삶는듯 볶는듯.. 익혔습니다.

짜잔~

나의 사랑스런 저녁이 완성되었습니다. 😀

텃밭 농사는 이런 맛에 짓나 봅니다.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마늘쫑이 나왔으면. 수확할수 있죠.
    아마도 거기는 일찍 수확하신듯.. ^^
  • 작성자소담(익산) | 작성시간 26.06.10 텃밭지기만이 누리는 행복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예. 맞아요. 텃밭식탁이라 더 햄뽁 😀
  • 작성자우리꺼가좋아(대전.옥천) | 작성시간 26.06.11 텃밭작물로 잘 해 드시네요~ㅎ
  • 답댓글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그 재미로 텃밭을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