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 이야기

산딸기

작성자별님강화)|작성시간26.06.13|조회수41 목록 댓글 10

제가 제일 좋아하는 산딸기

재배가 쉽고 약치지  않아도 되고

맛있고  ...베리 종류라서   몸에도 좋겠지요

굳이 흠을 잡자면 가시가 있어 따먹을때

조금씩 따끔거리고  크기가  작아  

한참을 따야된다는것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낙타봉(괴산) | 작성시간 26.06.13 여긴 아직인데 넘 맛나보여요.
    베리류는 다 맛나죠.
  • 작성자용인 | 작성시간 26.06.13 와 - 맛잇게어요~~
    오늘 성주콩 심고 복분자 따왔어요
  • 답댓글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 작성시간 26.06.13 우리 복분잔 이제 익기 시작.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용인 | 작성시간 26.06.13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 작성시간 26.06.13 산딸기를 처음 봄. 언듯 보고 라즈베리인줄. 색만 라즈베리가 더 밝은 빨강.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