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 이야기

자랑ㅎ

작성자부천(부천중동)|작성시간26.06.13|조회수35 목록 댓글 6

글쓰기 힘들어요
애써써났는데
종료클릭하니
사라지내요

호박 따왔어요
감자두한번캐보니
아글쎄오형제가
날반겨주네요
대박~~

나눔받은고추는
아주잘크고있어요
고추꽂도활짝피고~~

그리고
당근속음했어요
뽑을때마다
심봤다외치면서~~

당근크기는
상상에맞길래요
이상나의텃밭
자랑함해봐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부천(부천중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당근맛나여
    항상감사합니다
    고추볼때마다
    넘잘크고있어요
    낼사진으로
    입양보낸고추보여줄께요
  • 작성자소담(익산) | 작성시간 26.06.13 축하해요.
    즐거우셨겠어요
  •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 작성시간 26.06.13 키우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그만큼 보람도 .. ^^
  • 작성자용인 | 작성시간 26.06.13 호박이 벌써 커서 수확 하셨네요
    수확 축하드려요
    저는 호박이 몇개 달려는데 비가 안와 안커요
  • 작성자쏜맘(울산) | 작성시간 26.06.14 종료누르시니 사라지쥬~~ㅠ
    등록을 꾸우욱 누르셔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