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힘들어요
애써써났는데
종료클릭하니
사라지내요
호박 따왔어요
감자두한번캐보니
아글쎄오형제가
날반겨주네요
대박~~
나눔받은고추는
아주잘크고있어요
고추꽂도활짝피고~~
그리고
당근속음했어요
뽑을때마다
심봤다외치면서~~
당근크기는
상상에맞길래요
이상나의텃밭
자랑함해봐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부천(부천중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당근맛나여
항상감사합니다
고추볼때마다
넘잘크고있어요
낼사진으로
입양보낸고추보여줄께요 -
작성자소담(익산) 작성시간 26.06.13 축하해요.
즐거우셨겠어요 -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시간 26.06.13 키우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그만큼 보람도 .. ^^
-
작성자용인 작성시간 26.06.13 호박이 벌써 커서 수확 하셨네요
수확 축하드려요
저는 호박이 몇개 달려는데 비가 안와 안커요 -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시간 26.06.14 종료누르시니 사라지쥬~~ㅠ
등록을 꾸우욱 누르셔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