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 이야기

알바 이야기..

작성자허접|작성시간26.06.14|조회수45 목록 댓글 12

잔잔바리.. 
알바를 시작해봅니다..^^

 


요즘 인천 송도로 출퇴근을 합니다...
그곳 작은 화장품 공장에서..
쓰고 남은 드럼통을 사와서..
가공을 해서 납품을 해봅니다..

 

매일 출퇴근 하면서..
톨비라도 벌어 볼 목적으로..ㅠㅠ

 

제일 많이 나가는 것이..
소각로.. ^^

그라인더로..
윗뚜껑 하나 날리는데..
5인치 그라인더날의 2/3가 소요된다는..ㅠㅠ

밑에 바람 구멍과
재를 빼내는 용도의 구멍을 뚫어주고..

원하면..
경첩에 잠금장치도..
그래서..
최종 판매가격이 18,000원..^^
참 저렴한 가격이라..
당근에 올리면 환장을 한다.


하지만..
여기서부터 문제가 시작된다..
전국 배송을 할려면..ㅋ.ㅋ
택배는 안되고..
화물은 25,000~30,000원..
배보다 배꼽이 더 크다..ㅠㅠ

생각보다..

많은 곳에서..

필요하다고..

문의를 주시네요~~

꽃파는 곳에서..

화분 받침 대용으로..

물을 어떻게 뺄련지 고민되는..ㅠㅠ

 

어느 연극 단원이..

소품용 뒤주로 쓴다고 주문을 의뢰하고..

 

가게 테이블로 쓴다고 제작을 의뢰하기도..ㅎ.ㅎ

 

 

제가 보기에는 소각로가 딱인데..^^

혹시..
시흥 물왕저수지..
서울 상도동..
근처에서 직접 가져가신다면..
정말 합리적인데..

 

필요하시면..

문의 환영..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허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이번에 밭정리하면서..
    나온 엄청난 잡초 줄기가..
    요놈이 없었다면 처리 불가 했을 듯..^^
  • 작성자단팥빵(서천) | 작성시간 26.06.14 소식 반갑습니다~~
    가까이 계시면 덕을 보는건대 아쉽네요. 조심히 작업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허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그러게요..^^
    가까우면 그냥 날라 드릴텐데..ㅠㅠ
  • 작성자어진생각(경기여주) | 작성시간 26.06.15 오!!! 솜씨와 아이디어가
    좋네요
  • 답댓글 작성자허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직접보면 허접합니다..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