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 이야기

옷벗기 로가여

작성자부천(부천중동)|작성시간26.06.15|조회수28 목록 댓글 9

말그대로
검정옷입혀논거
벗기로가여
땅콩심기 검색하니
옷버겨야할것같어요
하마트면
땅콩한알두못건질번~~~
카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낙타봉(괴산) | 작성시간 26.06.15 땅콩 이제 심고 있어요. ㅎㅎ
    땅콩 전용 비닐도 있었던것 같아요.
    비닐에 구멍이 잘 나는 것이 있었어요.
    전에 시골에서 땅콩 제법 재배한적이 있거든요.
  •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 작성시간 26.06.15 헉?? 딴 생각(?) 했음.. ㅠㅠ
  • 작성자부천(부천중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그런비늘있음
    아무도모르게
    이짝으로

    던져봐여
  • 작성자늘찬서울 | 작성시간 26.06.15 땅콩에 비닐쓰우면 안되는걸
    지금 알않어요^^
    비닐 안씌워서 몰랐는데
    나중에 씌울일 있으면
    참고할게요^^
  • 작성자소담(익산) | 작성시간 26.06.15 비닐은 풀나지 말라고
    씌우는가 아닌가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