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그대로
검정옷입혀논거
벗기로가여
땅콩심기 검색하니
옷버겨야할것같어요
하마트면
땅콩한알두못건질번~~~
카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낙타봉(괴산) 작성시간 26.06.15 땅콩 이제 심고 있어요. ㅎㅎ
땅콩 전용 비닐도 있었던것 같아요.
비닐에 구멍이 잘 나는 것이 있었어요.
전에 시골에서 땅콩 제법 재배한적이 있거든요. -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시간 26.06.15 헉?? 딴 생각(?) 했음.. ㅠㅠ
-
작성자부천(부천중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그런비늘있음
아무도모르게
이짝으로
함
던져봐여 -
작성자늘찬서울 작성시간 26.06.15 땅콩에 비닐쓰우면 안되는걸
지금 알않어요^^
비닐 안씌워서 몰랐는데
나중에 씌울일 있으면
참고할게요^^ -
작성자소담(익산) 작성시간 26.06.15 비닐은 풀나지 말라고
씌우는가 아닌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