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 이야기

경주 여행중

작성자낙타봉(괴산)|작성시간26.06.18|조회수22 목록 댓글 1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낙타봉(괴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용인 네 감사합니다.
    부처님 기운을 많이 받고 있어요.
  • 작성자쏜맘(울산) | 작성시간 26.06.18 경주까지 오셨네요
    경주황리단길...사람에 치여...사람구경만하고 왔어요~
  • 답댓글 작성자낙타봉(괴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사람도 보구 유물도 열심히 봤습니다.
    저녁은 물고기 먹을려구 포항이네요. ㅎ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 작성시간 26.06.18 낙타봉(괴산) 포항 좋지요~ㅎ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ㅎ
  • 답댓글 작성자낙타봉(괴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쏜맘(울산) 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