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 이야기

우리꺼가좋아님. 오목대장님. 감사드립니다

작성자허접|작성시간26.06.23|조회수20 목록 댓글 2

우리꺼가좋아님..!!

오목대장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

옥수수 씨앗 정말 잘 받았습니다..

올해..

책임 재배해서..

널리 퍼질 수 있도록..

나눔을 하겠습니다..

 

다시 토종 옥수수 씨앗을 이어 갈 수 있게 되었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잘 키우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담(익산) | 작성시간 26.06.23 new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우리꺼가좋아(대전.옥천) | 작성시간 04:19 new 도착소식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