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애호박잎도 몇잎따고요
원지동옛골호박 잎도 몇잎 따왔네요~
저녁에 배터지게 쌈싸먹었네요~ㅎ
아주맛나요 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씨뿌리는천동이(NY) 뉴욕 가게되면 함봐유~ㅋㅋㅋㅋㅋ
아~
든든하다구리 ㅎ -
답댓글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시간 26.06.06 쏜맘(울산) 뉴욕 가게에 쇼핑하러 오시게? ㅋ~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씨뿌리는천동이(NY) 아뉴~
양파 팔러가려구유~ㅎ -
작성자놀새나무/안양 작성시간 26.06.06 벌써 호박잎을 먹을수 있다니 부럽습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올해유난히 빨라요
원지동옛골호박 달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