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텃밭(토종)재배

오늘도 호박잎 따왔어요

작성자쏜맘(울산)|작성시간26.06.05|조회수23 목록 댓글 16

곡성애호박잎도 몇잎따고요
원지동옛골호박 잎도 몇잎 따왔네요~

저녁에 배터지게 쌈싸먹었네요~ㅎ
아주맛나요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씨뿌리는천동이(NY) 뉴욕 가게되면 함봐유~ㅋㅋㅋㅋㅋ
    아~
    든든하다구리 ㅎ
  • 답댓글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 작성시간 26.06.06 쏜맘(울산) 뉴욕 가게에 쇼핑하러 오시게? ㅋ~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씨뿌리는천동이(NY) 아뉴~
    양파 팔러가려구유~ㅎ
  • 작성자놀새나무/안양 | 작성시간 26.06.06 벌써 호박잎을 먹을수 있다니 부럽습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올해유난히 빨라요
    원지동옛골호박 달렸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