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등으로 꽃피고 씨앗물었네요~
미양면에서 수집된 미양적상추 ~
추대가 빨라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미양적상추는 맛볼시간도 없이. 추대올라와 별루에요
-
답댓글 작성자새털구름(논산/수원) 작성시간 26.06.07 쏜맘(울산) 그렇다면 우리 어머니 말씀은 줄기에 맛에 비밀이 있지 않을까?
김치나 장아찌 담그면 어떠실까 라고 하시는 대요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새털구름(논산/수원) 쌉쌀한맛을 안좋아하니 그냥 바라몬보다 채종해요
-
작성자늘찬서울 작성시간 26.06.10 상추부자시네요^^
저도 올해부터 막 단체로
심어봐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ㅎㅎ그러셔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