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텃밭(토종)재배

쥐꼬리무가 채종가능할까요?

작성자쏜맘(울산)|작성시간26.06.05|조회수28 목록 댓글 11

장다리 안박고
씨앗파종으로 채종하려고 씨뿌렸는데..,
씨방이 많질않네요 ㅠ

무우씨앗은 씨방이 딱딱할때까지 두었다

씨방이 단단해지면 잘 건조해
양파맘에 담아
발로 밟아주면 된다네요~~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오늘 보니 씨방이 제법 달렸어요 고맙습니다
  • 작성자놀새나무/안양 | 작성시간 26.06.06 장다리 안박고 가을 파종해서 겨울나기를 하면 채종을 하신다는거네요..
    장다리 보관하기 어려운데 좋은 방법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이 더
    쥐꼬리무는 봄파종한거에요~~ㅎ
  • 답댓글 작성자놀새나무/안양 | 작성시간 26.06.06 쏜맘(울산) 무,배추, 갓 은 월동을 해야 채종할수 있는게 아니었나요???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놀새나무/안양 봄파종동 채종가능해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