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다리 안박고
씨앗파종으로 채종하려고 씨뿌렸는데..,
씨방이 많질않네요 ㅠ
무우씨앗은 씨방이 딱딱할때까지 두었다
씨방이 단단해지면 잘 건조해
양파맘에 담아
발로 밟아주면 된다네요~~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오늘 보니 씨방이 제법 달렸어요 고맙습니다
-
작성자놀새나무/안양 작성시간 26.06.06 장다리 안박고 가을 파종해서 겨울나기를 하면 채종을 하신다는거네요..
장다리 보관하기 어려운데 좋은 방법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잊
이 더
쥐꼬리무는 봄파종한거에요~~ㅎ -
답댓글 작성자놀새나무/안양 작성시간 26.06.06 쏜맘(울산) 무,배추, 갓 은 월동을 해야 채종할수 있는게 아니었나요???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놀새나무/안양 봄파종동 채종가능해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