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텃밭(토종)재배

덤바우산이님의 천개오이~

작성자쏜맘(울산)|작성시간26.06.07|조회수28 목록 댓글 14

모종이 웃자라 뉘워심어겨우 두포기 살았네요~
자세히보니 모종탓이 아니구..
두더쥐소굴이라 뿌리가 들떠서 말라죽었네요~

두포기 수세는 좋아요
일단이천개는 확보구요~ㅎ

죽은자리에 흙 꾹꾹 밟아주고 직파했네요

아주 이쁘게 잘 크고있네요
나눔주신 덤바우산이님
고마버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씨뿌리는천동이(NY) 안되는줄알았는데..된다카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 작성시간 26.06.07 쏜맘(울산) 전에 가지밭 옆에 고추 를 심었는데.. 심지도 않은 보라색 고추가 나와 이상하다 했는데.. 그게 가능??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씨뿌리는천동이(NY) 그럴수 있나?
    모르겄어요 ㅎ
  • 답댓글 작성자착한농부(홍천) | 작성시간 26.06.11 씨뿌리는천동이(NY) 이미 조상이 교잡이 되었었나보지요
  • 답댓글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 작성시간 26.06.11 착한농부(홍천) 어쨌든.. 요즘은 알수 없는 일들이 많으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