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전 새 피해 부직포덮어놨드만..
어제 오늘 비듬뿍 맞고는
이쁘게 발아했네요~ㅎ
#메주콩
#토종성주콩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삼일만에 발아했네요
-
작성자놀새나무/안양 작성시간 26.06.09 콩이 예쁘게 올라왔는데 새새꾸들이 똑따먹으면 어쩌나 사진 보자마자 걱정이 듭니다.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그러게요 ㅠㅠ
-
작성자우리꺼가좋아(대전.옥천) 작성시간 26.06.11 이쁘게 잘 발아했네요~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하루이뻤어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