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텃밭(토종)재배

성주콩발아했네요

작성자쏜맘(울산)|작성시간26.06.08|조회수37 목록 댓글 12

며칠전 새 피해 부직포덮어놨드만..

어제 오늘 비듬뿍 맞고는
이쁘게 발아했네요~ㅎ

#메주콩
#토종성주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삼일만에 발아했네요
  • 작성자놀새나무/안양 | 작성시간 26.06.09 콩이 예쁘게 올라왔는데 새새꾸들이 똑따먹으면 어쩌나 사진 보자마자 걱정이 듭니다.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그러게요 ㅠㅠ
  • 작성자우리꺼가좋아(대전.옥천) | 작성시간 26.06.11 이쁘게 잘 발아했네요~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하루이뻤어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