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이쁘던..
성주콩이 발아하자마자..ㅠㅠ
비둘기가 날아간다
너~~
잡히면 둑는다~
아 어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놀새나무/안양 작성시간 26.06.10 저놈의 새새꾸들 저번 성주콩 발아 사진보고 걱정됬었는데..
날아가다 날개나 부러져라. 못된것들 ㅡㅡ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어제 기피제 뿌렸는데도 쳐묵었네요
내가오니 비둘기 푸드득~~ㅠ -
작성자우리꺼가좋아(대전.옥천) 작성시간 26.06.11 새들이 콩싹을 그렇게 다 묵네요~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비둘기가 먹네요 ㅠ
-
작성자착한농부(홍천) 작성시간 26.06.11 스티로폼 박스에 상토흙깔고 콩씨를 평평하게 뿌리고 상토흙 덮어서 키워 심으세요 모살이도 잘하고 최고에요 저는 콩심는날 대비용으로 항상 하고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