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텃밭(토종)재배

토종실파와 쇠꼬리파 수확시기

작성자정보센터(경기)|작성시간26.06.09|조회수38 목록 댓글 11

토종실파와 쇠꼬리파를
쏜맘님과 토종종자님 한테
나눔받아서
지난해 늦가을에 파종하고
이제 수확시기가 된것같아
지금 수확해도 되는지
문의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 작성시간 26.06.10 쏜맘(울산) 파~~~ 하하~~ (최불암님.. 죄송)
  • 답댓글 작성자정보센터(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저도 처음으로 나눔받아 심은거라
    잘 모르지만
    모두 품종이 다른 쪽파종루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 작성시간 26.06.10 정보센터(경기) 예. 감사합니다.
  • 작성자우리꺼가좋아(대전.옥천) | 작성시간 26.06.11 파가 아직도 녹색이 많네요. 제 실파는 다 시들어 캤어요.
  • 답댓글 작성자정보센터(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너무 시들면 캐기가 힘들더라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