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가을 파종해
노지월동해~
늦봄까지 즐거움을주고
이제 종족번식에 들어간
조선상추~
토종청상추
꽃대가 늦어 좋다~
토종적 배추상추
상추가 큼직큼직 꽃대도늦고 좋다
조선상추랑 색상은 비슷한데...
옆이 크다~
세봉상추도 넙적넙적~
노지에 월동한 세봉상춘
덜 보드라워 쌈싸기좋다
맛도좋다~~ㅎ
순천동파 사이에 키우니
쓰러질까 고민안해도되고
좋다~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리꺼가좋아(대전.옥천) 작성시간 26.06.11 토종상추 모습이 꽃처럼 이쁘네요.
꽃대를 잘 올리고 부러지지 않고 많은 씨앗 맺기를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고맙습니다
-
작성자물결 (여주) 작성시간 26.06.11 순천동파 사이에 키우는 거 굿아이디어네요~~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네~
좋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