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텃밭(토종)재배

오늘 실파와 쇠꼬리파 돼지파 캤어요

작성자정보센터(경기)|작성시간26.06.10|조회수26 목록 댓글 9

오늘은 토종 실파와 쇠꼬리파 돼지파를
캤습니다.
통통하니 살이 쪘어요
나눔주신
쏜맘님
토종종자님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리꺼가좋아(대전.옥천) | 작성시간 26.06.11 다양한 파들 잘 재배하셨습니다. 장마전 갈무리 잘 하시기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정보센터(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네...~ 감사합니다.
    장마전에는 마무리가 될것 같습니다.
  • 작성자소담(익산) | 작성시간 26.06.11 얌전하게 누워있는 파들이 예쁘네여
  •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 작성시간 26.06.11 풍성한 것이 보기 좋습니다. 굿~ 👍
  • 작성자낙타봉(괴산) | 작성시간 26.06.11 파부자 되셨네요.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