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텃밭(토종)재배

초평마늘 수확

작성자쏜맘(울산)|작성시간26.06.11|조회수53 목록 댓글 20

1월7일 파종했던 초평마늘 수확했네요

울산에서 한지형은 어려운듯해요~
구가 작고 ㅎ
넘귀여워요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 작성시간 26.06.11 쏜맘(울산) 그럼 놀러 올때 꼭 델꾸와유~ 내가 델러 가는게 더 빠를수도 있어유 ㅎ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씨뿌리는천동이(NY) ㅋㅋ마자유~~
  • 답댓글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 작성시간 26.06.11 쏜맘(울산) 피마자유는 아는데.. ㅋ마자유 는 모르건는디유~~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씨뿌리는천동이(NY) 그런게 있어유~ㅎ
  • 답댓글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 작성시간 26.06.11 쏜맘(울산) 그럼.. 그래유~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