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텃밭(토종)재배

당근꽃이 이뻐요!!

작성자금빛정 인천|작성시간26.06.13|조회수20 목록 댓글 9

2년전 직파한 토종흰당근!!!
발아해서 10cm정도 크다가 얼음!!!
겨울을 나고도 꽃도 피지않고 얼음!!!
그래서 올해 봄에 뽑아다가 한곳에 옮겨심고
키웠더니 이쁜 꽃을 보여줍니다!!
사진으로만 보다가 처음보는 당근꽃!!!
정말 이쁘네요!!
올해가을에 파종해서 내년에도 당근꽃을 보고픕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금빛정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당근꽃이 풍성합니다
  • 작성자꽃순이(수지) | 작성시간 26.06.15 예뻐라.!
  • 답댓글 작성자금빛정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 작성자늘찬서울 | 작성시간 26.06.15 꽃이 예쁩니다.
    당근은 먹을때는 옮겨심지말고
    채종할때는 옮겨심어야 하는걸까요^^
  • 답댓글 작성자금빛정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아니요!!
    그 자리에서 키워 채종도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