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전 직파한 토종흰당근!!!
발아해서 10cm정도 크다가 얼음!!!
겨울을 나고도 꽃도 피지않고 얼음!!!
그래서 올해 봄에 뽑아다가 한곳에 옮겨심고
키웠더니 이쁜 꽃을 보여줍니다!!
사진으로만 보다가 처음보는 당근꽃!!!
정말 이쁘네요!!
올해가을에 파종해서 내년에도 당근꽃을 보고픕니다.
다음검색
2년전 직파한 토종흰당근!!!
발아해서 10cm정도 크다가 얼음!!!
겨울을 나고도 꽃도 피지않고 얼음!!!
그래서 올해 봄에 뽑아다가 한곳에 옮겨심고
키웠더니 이쁜 꽃을 보여줍니다!!
사진으로만 보다가 처음보는 당근꽃!!!
정말 이쁘네요!!
올해가을에 파종해서 내년에도 당근꽃을 보고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