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종생강~ 작성자쏜맘(울산)|작성시간26.06.15|조회수33 목록 댓글 1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차 비닐찢어주고 복도 주었네요조금 늦은듯해요옥수수 그늘 덕보며 잘 크고 있네요토종생강키우기는그래도 쉬운듯해요~~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바닷가텃밭. 창원 | 작성시간 26.06.15 몰랐어유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그니까 자주들오셔서 게시글 보셔유~^몆년전부터 글 올렸니다~ㅎ 작성자바닷가텃밭. 창원 | 작성시간 26.06.15 ㅎㅎ 그럴게요 작성자소담(익산) | 작성시간 26.06.15 늦지 않았어요쏜맘님 마음이 급한거유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탄게보였어요 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