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늘뽑은 자리에 마늘대로
덮어놨드만~
100%발아했네요
모레랑섞어 그냥뿌리고 물 두번 뿌려줬네요
두골이니..
내년 밭에 들고올 미싯가루 만들수 있겠네요~ㅎ
씨앗나눔주신 우리꺼가 좋아님 넘 감사드려요~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씨뿌리는천동이(NY) 지난해 엄청주웠는데...올핸 안주을려고 큰맘먹었어요
말린밤 아직도 있어유 -
작성자놀새나무/안양 작성시간 26.06.16 밤껍질까지 넣으면 쓰지 않나요??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껍질은 넣지않쥬~ㅎ
-
작성자양선재(임실) 작성시간 26.06.17 꺼먼깨=시금자.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고뤠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