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텃밭(토종)재배

다시파종한 꺼먼깨

작성자쏜맘(울산)|작성시간26.06.16|조회수27 목록 댓글 21

마늘뽑은 자리에 마늘대로
덮어놨드만~

100%발아했네요

모레랑섞어 그냥뿌리고 물 두번 뿌려줬네요

두골이니..
내년 밭에 들고올 미싯가루 만들수 있겠네요~ㅎ

씨앗나눔주신 우리꺼가 좋아님 넘 감사드려요~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씨뿌리는천동이(NY) 지난해 엄청주웠는데...올핸 안주을려고 큰맘먹었어요
    말린밤 아직도 있어유
  • 작성자놀새나무/안양 | 작성시간 26.06.16 밤껍질까지 넣으면 쓰지 않나요??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껍질은 넣지않쥬~ㅎ
  • 작성자양선재(임실) | 작성시간 26.06.17 꺼먼깨=시금자.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고뤠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