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늘쫑 가을에 종자하려고 안뽑아어요
의성마늘보다 쫑이 많이 굵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용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저도 안심어 봐는데 풀때문에 마늘 비닐 멀칭 하고
주아 통째로 하나씩 심어 보려고 합니다 -
작성자낙타봉(괴산) 작성시간 26.06.17 수고하셨습니다. 귀한 식량을 확보하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용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감사 합니다
수확해 놓으니 부자 안부러우네요 -
작성자소담(익산) 작성시간 26.06.17 잘됐네요.
저는 씨앗 건졌어요. -
답댓글 작성자용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잘 하셨어요
저는 주아도 심어보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