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텃밭(토종)재배

초평 마늘 오늘 캐어요

작성자용인|작성시간26.06.16|조회수25 목록 댓글 10

    마늘쫑 가을에 종자하려고 안뽑아어요 

의성마늘보다 쫑이 많이 굵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용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저도 안심어 봐는데 풀때문에 마늘 비닐 멀칭 하고
    주아 통째로 하나씩 심어 보려고 합니다
  • 작성자낙타봉(괴산) | 작성시간 26.06.17 수고하셨습니다. 귀한 식량을 확보하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용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감사 합니다
    수확해 놓으니 부자 안부러우네요
  • 작성자소담(익산) | 작성시간 26.06.17 잘됐네요.
    저는 씨앗 건졌어요.
  • 답댓글 작성자용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잘 하셨어요
    저는 주아도 심어보려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