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텃밭(토종)재배

옥수수가 벌써 이만큼.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작성시간26.06.16|조회수46 목록 댓글 12

옥수수를 심지 않았다가.. 옥수수 글을 올려주신 것을 보고, 늦게 심었습니다.

그리고 2주차. 벌써 이만큼 컷네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 작성자테레오/대구 | 작성시간 26.06.17 우린 짐승떼메 못 심어요 익을때되면 너구리가 아작을 내요
    잘 크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여긴 다람쥐땜시 피해가 큰데.. 아직까진 다람쥐가 옥수수 맛을 모르는게 다행..
  • 작성자착한농부(홍천) | 작성시간 26.06.17 1~2개 심으시고 솎아 주세요 갯수가 많으면 통이 작아요
  • 답댓글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예. 그렇게 했어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