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를 심었습니다.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작성시간26.06.17|조회수47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먹을려고 사온 감잔데.. 오늘 보니까 3개가 싹이 났네요.에잇! 떡 본김에 제사지낸다고.. 싹난감자를 본김에 감자를 심기로.. ㅎ잘 자라야 할텐데.. 감자감자 싸기나라 빨리빨리 싸기나라..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그럼 고맙쥬~ ㅎ 작성자소담(익산) | 작성시간 26.06.17 씨는 나오갓쥬 답댓글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그래도 고맙쥬. ^^ 작성자제이미(화성) | 작성시간 26.06.18 고온기에 잘라 심으니 많이 썩더라구요싹이 잘나길 기도합니다 답댓글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