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텃밭(토종)재배

감자를 심었습니다.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작성시간26.06.17|조회수46 목록 댓글 6

먹을려고 사온 감잔데.. 오늘 보니까 3개가 싹이 났네요.

에잇! 떡 본김에 제사지낸다고..  싹난감자를 본김에 감자를 심기로..  ㅎ

잘 자라야 할텐데.. 

감자감자 싸기나라 빨리빨리 싸기나라..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그럼 고맙쥬~ ㅎ
  • 작성자소담(익산) | 작성시간 26.06.17 씨는 나오갓쥬
  • 답댓글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그래도 고맙쥬. ^^
  • 작성자제이미(화성) | 작성시간 26.06.18 고온기에 잘라 심으니 많이 썩더라구요
    싹이 잘나길 기도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