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대씨앗이 엄청많아
필요한만큼만 훌텄네요
잘 건조하면 될듯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잘 영근거만 흩고 나머진 버리려구요
넘 많아요 -
작성자소담(익산) 작성시간 26.06.22 근대씨앗 채종하시느라
고생하셨네요
싸앗사서 뿌렸는데 조용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근대발아가 어려운가 다들 무소식이라 하시네요
-
작성자어진생각(경기여주) 작성시간 26.06.22 뭐던지 척척 박사님이 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근대씨앗채종은 그래도 쉬웠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