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텃밭(토종)재배

토종근대씨앗채종했어요

작성자쏜맘(울산)|작성시간26.06.21|조회수33 목록 댓글 14

근대씨앗이 엄청많아
필요한만큼만 훌텄네요

잘 건조하면 될듯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잘 영근거만 흩고 나머진 버리려구요
    넘 많아요
  • 작성자소담(익산) | 작성시간 26.06.22 근대씨앗 채종하시느라
    고생하셨네요
    싸앗사서 뿌렸는데 조용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근대발아가 어려운가 다들 무소식이라 하시네요
  • 작성자어진생각(경기여주) | 작성시간 26.06.22 뭐던지 척척 박사님이 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근대씨앗채종은 그래도 쉬웠어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