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추 이식.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쏜맘(울산) 작성시간26.06.23 아하~그럼되는군요~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전문으로 하시는 분들은 그때그때 씨를 뿌려 키우시겠지만. 손바닥 텃밭에서는 유용한 팁입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담(익산) 작성시간26.06.23 그 상추들이 조금 억세드러구요.그래서 여름용 상추씨를 뿌리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수고스러움은 각자의 몫이지만.. 저같이 게으른 농부에겐 그래도 사먹는 상추보다는 나은듯 합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낙타봉(괴산) 작성시간26.06.23 여름상추는 어렵더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여름상추는 반그늘에서 키우라던데.. 그래도 금방 꽃대가 올라와서 쉽진 않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