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텃밭(토종)재배

원지동호박 씨받이

작성자테레오/대구|작성시간26.06.23|조회수29 목록 댓글 6

쏜맘님 나눔한 원지동 옛골호박 심심찮게 잘 열립니다

씨앗용으로 2개 도장 찍어 놨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쏜맘(울산) | 작성시간 26.06.23 new 모양 좋습니다~~ㅎ
  • 답댓글 작성자테레오/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9:27 new 좋은 놈으로 ㅎ
  • 답댓글 작성자테레오/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9:27 new 땟깔이 좋아서
  • 작성자낙타봉(괴산) | 작성시간 26.06.23 new 이쁘네요. 맛이 아주 좋지요.
    애호박용으로는 최고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테레오/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9:28 new 저도 매력을 느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