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지동호박 씨받이 작성자테레오/대구|작성시간26.06.23|조회수25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쏜맘님 나눔한 원지동 옛골호박 심심찮게 잘 열립니다씨앗용으로 2개 도장 찍어 놨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쏜맘(울산) | 작성시간 26.06.23 new 모양 좋습니다~~ㅎ 답댓글 작성자테레오/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9:27 new 좋은 놈으로 ㅎ 답댓글 작성자테레오/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9:27 new 땟깔이 좋아서 작성자낙타봉(괴산) | 작성시간 26.06.23 new 이쁘네요. 맛이 아주 좋지요.애호박용으로는 최고 같아요 답댓글 작성자테레오/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9:28 new 저도 매력을 느낍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