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텃밭(토종)재배

팔모깨 소식

작성자양선재(임실)|작성시간22.07.18|조회수97 목록 댓글 26

큰집 에서
덤바우우산이(김천)님이
나눔 주신 팔모깨 입니다.

처음 심어 보는 작물 이라 조심 스러워 나눔 받은 씨앗을 남기고 증식용 으로 20주만 심었습니다(직파).
쑥쑥~자라고 몇주는 꽃이 피기 시작 하네요.

비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건강들 하시고 행복한 한주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지게(홍성) | 작성시간 22.07.18 맛있으면 무조건 심어 먹어야 합니다.
    이름도 생소 하네요.
    "팔모깨"...풍작하세요
  • 작성자배서영(창원.마산) | 작성시간 22.07.18 여기서 질문!!
    깨는 교잡이 안될까요? 될까요?
    궁금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자연밥상(밀양) | 작성시간 22.07.19 교잡 된다고 봅니다
  • 작성자작물랑(울산) | 작성시간 22.07.18 팔모깨모양도
    맛도 궁금하네요

    자라길 응원합니다
  • 작성자봉깨비(고창/과천) | 작성시간 22.07.18 한번들음 안까먹는 이름 팔모깨~
    증식 응원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