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자놓쳐 서너알 쪼개심어
수확했네요
이른수확이라 좋은데..
가을감자는 실패해
잘보관했다 내년봄 씨감자해야하네요~
#개량종감자
#조생종감자
#풍농감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테레오/대구 작성시간 26.06.05 그 많은 종자 관리가 힘들터인데 에너지가 대단 하십니다
전 엄두가 안 날겋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저도 늘 힘들어요 ㅎ
-
작성자꽃순이(수지) 작성시간 26.06.07 내년봄까지 어떻게 보관해야 잘 보관 했다고 소문 날 수 있을까요?
제경우는 씨 할려고 남겨 놓으면 싹이 나서 자라 콩알 만한 감자가 달려요.ㅠ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가을에 심어 캐놓음 좋은데...가을감자가 어려워요~ㅎ
-
답댓글 작성자꽃순이(수지) 작성시간 26.06.07 쏜맘(울산) 그러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