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먹걸이 / 개량종

풍농감자캤어요

작성자쏜맘(울산)|작성시간26.06.05|조회수38 목록 댓글 12

종자놓쳐 서너알 쪼개심어
수확했네요

이른수확이라 좋은데..
가을감자는 실패해
잘보관했다 내년봄 씨감자해야하네요~

#개량종감자
#조생종감자
#풍농감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테레오/대구 | 작성시간 26.06.05 그 많은 종자 관리가 힘들터인데 에너지가 대단 하십니다
    전 엄두가 안 날겋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저도 늘 힘들어요 ㅎ
  • 작성자꽃순이(수지) | 작성시간 26.06.07 내년봄까지 어떻게 보관해야 잘 보관 했다고 소문 날 수 있을까요?
    제경우는 씨 할려고 남겨 놓으면 싹이 나서 자라 콩알 만한 감자가 달려요.ㅠ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가을에 심어 캐놓음 좋은데...가을감자가 어려워요~ㅎ
  • 답댓글 작성자꽃순이(수지) | 작성시간 26.06.07 쏜맘(울산) 그러니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