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먹걸이 / 개량종

공구 양파 수확

작성자테레오/대구|작성시간26.06.05|조회수35 목록 댓글 6

공구( 쏜맘) 한 양파 씨뿌리기부터 수확까지 했습니다

공구 추진한 쏜맘님 감사합니다

3일 정도 수분 날리고 망에 담아 보관 하려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천(부천중동) | 작성시간 26.06.05 수고하셨습니다
    양파가야무지네요
  • 작성자헤이리(부산) | 작성시간 26.06.05 모양이 참 이쁜 양파네요.
    야물게 생겨서 장기보관도 잘 될 것 같네요.
    농사 잘 지으셨어요
  • 작성자쏜맘(울산) | 작성시간 26.06.05 잘 키우셨네요~ㅎ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 작성시간 26.06.05 우와~ 대단하십니다. 양파 농사 잘지으셨넹. 👍
  • 작성자별이야(온양) | 작성시간 26.06.05 잘 키우셨네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