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구 양파 수확 작성자테레오/대구|작성시간26.06.05|조회수34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공구( 쏜맘) 한 양파 씨뿌리기부터 수확까지 했습니다공구 추진한 쏜맘님 감사합니다3일 정도 수분 날리고 망에 담아 보관 하려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천(부천중동) | 작성시간 26.06.05 수고하셨습니다양파가야무지네요 작성자헤이리(부산) | 작성시간 26.06.05 모양이 참 이쁜 양파네요.야물게 생겨서 장기보관도 잘 될 것 같네요.농사 잘 지으셨어요 작성자쏜맘(울산) | 작성시간 26.06.05 잘 키우셨네요~ㅎ수고하셨습니다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 작성시간 26.06.05 우와~ 대단하십니다. 양파 농사 잘지으셨넹. 👍 작성자별이야(온양) | 작성시간 26.06.05 잘 키우셨네요.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