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먹걸이 / 개량종

고구마골 두골 만들었어요~

작성자쏜맘(울산)|작성시간26.06.05|조회수18 목록 댓글 15

풍농감자캔 자리에~
언능 삽질해 고구마밭 만들고 비닐멀칭까지 했네요~

여긴...풀밭되어버린 딸기들 딸기뽑아내고...
고구마골 한골 더ㅎ

꿀고메순을 주신다니
언능 집 만들었네요
ㅎㅎ

고구마 캘때쯤 ..
안심을걸~~
안심을걸~~
후회할지도 모르겄네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 작성시간 26.06.06 쏜맘(울산) 됐슈~ 한 골은 못가져가유~ 무거워서.. ^^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씨뿌리는천동이(NY) 준다면 지고라도 가야쥬...병이 경하니..오래 살겄네유~ㅎ
  • 답댓글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 작성시간 26.06.06 쏜맘(울산) 걸어 갈수 있다면 지고 가쥬.. 그런데 뱅기 타고 가야 허니 안데유~ ㅎ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씨뿌리는천동이(NY) 다행이네요
    다 뽑히는줄~ㅎ
  • 답댓글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 작성시간 26.06.06 쏜맘(울산)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