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농감자캔 자리에~
언능 삽질해 고구마밭 만들고 비닐멀칭까지 했네요~
여긴...풀밭되어버린 딸기들 딸기뽑아내고...
고구마골 한골 더ㅎ
꿀고메순을 주신다니
언능 집 만들었네요
ㅎㅎ
고구마 캘때쯤 ..
안심을걸~~
안심을걸~~
후회할지도 모르겄네요
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시간 26.06.06 쏜맘(울산) 됐슈~ 한 골은 못가져가유~ 무거워서.. ^^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씨뿌리는천동이(NY) 준다면 지고라도 가야쥬...병이 경하니..오래 살겄네유~ㅎ
-
답댓글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시간 26.06.06 쏜맘(울산) 걸어 갈수 있다면 지고 가쥬.. 그런데 뱅기 타고 가야 허니 안데유~ ㅎ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씨뿌리는천동이(NY) 다행이네요
다 뽑히는줄~ㅎ -
답댓글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시간 26.06.06 쏜맘(울산)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