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부터 혼자 밭가서
생 노가다 했네요
양파는 다걷어 박스에 담아 택배예약하고
20여키로 가까운 박스서너개와 12키로박스 12개 꼬마양파 10여박스 그리고..
시집못간양파 10여박스~
작은차에 싣으려니...
서너번 왔다리갔다리~
그래도
올 양파농사는 무사히 다 마쳤네요~
올가을 양파농산 접는걸로~~ㅎ
허리가 뽀사질라하지만...
양파 마늘캔자리 후작위해
들깨씨 뿌리고~
마늘 비맞지않게 비가림
해주고 ~
허리한번 못펴고
집왔는데...
곰탱이가 똥마려워요
하네요~~ㅠㅠㅠ
앞산한바퀴까지 돌고 왔네요 ~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시간 26.06.06 쏜맘(울산) 역시~ 굿 👍
나도 뱃살 키워야겠다.. ㅎ~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씨뿌리는천동이(NY) 따라하기없기~^ㅋㅋ
-
답댓글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시간 26.06.06 쏜맘(울산) 😢
-
작성자낙타봉(괴산) 작성시간 26.06.07 양파 수확량이 엄청나네요.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완판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