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먹걸이 / 개량종

내싸랑 옥시기~

작성자쏜맘(울산)|작성시간26.06.07|조회수24 목록 댓글 12

ㅎㅎ아주 기쁘네요

어젯밤 묵은 옥수수꺼내
압력밭솥에 쪘는데...
옥수수귀신 곰탱이뇬도 안먹어요 ~

금방 따서 아무것도 안넣고 쪄먹는 옥수수가 기다려지네요

보슬비내리는 일욜
텃밭은 평화롭기 그지없고..
풀들은 소리없이 쑥쑥 자라네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우리꺼가좋아(대전.옥천) 멧돼지나 동물들이 습격할듯요
    방비를 단단히 하셔요
  •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 작성시간 26.06.07 음매 부러워~ 울 옥시긴 언제 클까낭.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곧이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 작성시간 26.06.07 쏜맘(울산) 계속 그리 자랑하시면.. 울 옥시 먹기전에 부러워 죽을 듯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씨뿌리는천동이(NY) 오슈~
    한통드릴게~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