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아주 기쁘네요
어젯밤 묵은 옥수수꺼내
압력밭솥에 쪘는데...
옥수수귀신 곰탱이뇬도 안먹어요 ~
금방 따서 아무것도 안넣고 쪄먹는 옥수수가 기다려지네요
보슬비내리는 일욜
텃밭은 평화롭기 그지없고..
풀들은 소리없이 쑥쑥 자라네요~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우리꺼가좋아(대전.옥천) 멧돼지나 동물들이 습격할듯요
방비를 단단히 하셔요 -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시간 26.06.07 음매 부러워~ 울 옥시긴 언제 클까낭.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곧이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시간 26.06.07 쏜맘(울산) 계속 그리 자랑하시면.. 울 옥시 먹기전에 부러워 죽을 듯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씨뿌리는천동이(NY) 오슈~
한통드릴게~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