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먹걸이 / 개량종

완승~당근~!!

작성자쏜맘(울산)|작성시간26.06.07|조회수32 목록 댓글 11

당근농사 어려워어려워~

100%만족스런 당근들~
솎아야하는데...
귀염귀염 당근들 아까워솎을수가 없다는..ㅠ

당근과부추사이 헛골엔
새피해서 춘천먹들깨 파종했네요 ~

풀베어 덮어놨네요
깜쪽같쥬?
ㅎㅎ
새들이 파먹지 않음
이번비에 잘 발아할듯요~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새들이 적당히 쳐묵음 되는데...다 쳐묵어요
  • 답댓글 작성자낙타봉(괴산) | 작성시간 26.06.07 쏜맘(울산) 제 밭은 새들의 천국이 되었어요.
    씨앗도 많고 왕겨 속에 살겨도 많고 벌레도 많아서요.
    비둘기 참새 박새 등 매일매일 저 피해서 이리저리 먹이활동하네요.
  •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 작성시간 26.06.07 당근은 두해 심어 밨는데.. 한해는 직파. 풀관리와 띠엄띠엄 크길래 두번째해는 모종판에서 모종을 키워 심었는데.. 못난이 당근이 되어서.. 이젠 포기.. ㅠㅠ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ㅎㅎ전 요번에 확실히 배웠어요
    골을타고 물을 듬뿍뿌린후
    줄뿌림한후 흙을 덮는둥 마는둥 살짝 덮은후 물 살살 충분히 뿌려주고 ~
    암발아니...차양막을 덮은후 발아될때까지 물만주면 됨돠~~ㅎ
  • 답댓글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 작성시간 26.06.07 쏜맘(울산) 꿀팁!!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