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먹걸이 / 개량종

비내리니~

작성자쏜맘(울산)|작성시간26.06.07|조회수30 목록 댓글 6

양파포장마쳐 상차하고 ㅎ
홍산마늘 손질하네요~

엄청굵어요~
홍산마늘은 9월하순에 파종해야 종구(통마늘)심어도 알이굵어져요

마늘대잘라 멀칭하네요

매실나무밑에도 깔아주고

토란헛골에도 멀칭하니 좋네요~
홍산마늘은 건조까지가
시간이 많이 걸려요
지난해 9월부터 6월까지
재배기간이 길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당근이쥬~~ㅎ
    언능 건조해야 시집보내고 쫌 한가해질듯요 ㅎ
  • 작성자우리꺼가좋아(대전.옥천) | 작성시간 26.06.07 마늘이 대낄입니다. 농사지으시느라 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
    여긴 비가 너무 안옵니다. 땅에 먼지가 풀풀 나네요.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에효~~
    어찌그런지 모느겄네요
    여긴 넘 자주내리니 풀동산이에요~
    보내주선 까만께는 잔받았는데..오늘 깜박하고 안들고 나왔네요
    상토에 파종해 이식하려구요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우리꺼가좋아(대전.옥천) | 작성시간 26.06.07 쏜맘(울산) 저도 모종낸 거가 너무 안나서 그냥 시금치밭에 골타서 줄파종하고 검은 그물 덮고 물 주니 2~3일에 발아해 올라오네요.
    손가락 몇 마디 크기로 자라면 옮겨야 겠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우리꺼가좋아(대전.옥천) 농사가 쉬운듯 어려워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