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파포장마쳐 상차하고 ㅎ
홍산마늘 손질하네요~
엄청굵어요~
홍산마늘은 9월하순에 파종해야 종구(통마늘)심어도 알이굵어져요
마늘대잘라 멀칭하네요
매실나무밑에도 깔아주고
토란헛골에도 멀칭하니 좋네요~
홍산마늘은 건조까지가
시간이 많이 걸려요
지난해 9월부터 6월까지
재배기간이 길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당근이쥬~~ㅎ
언능 건조해야 시집보내고 쫌 한가해질듯요 ㅎ -
작성자우리꺼가좋아(대전.옥천) 작성시간 26.06.07 마늘이 대낄입니다. 농사지으시느라 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
여긴 비가 너무 안옵니다. 땅에 먼지가 풀풀 나네요.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에효~~
어찌그런지 모느겄네요
여긴 넘 자주내리니 풀동산이에요~
보내주선 까만께는 잔받았는데..오늘 깜박하고 안들고 나왔네요
상토에 파종해 이식하려구요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우리꺼가좋아(대전.옥천) 작성시간 26.06.07 쏜맘(울산) 저도 모종낸 거가 너무 안나서 그냥 시금치밭에 골타서 줄파종하고 검은 그물 덮고 물 주니 2~3일에 발아해 올라오네요.
손가락 몇 마디 크기로 자라면 옮겨야 겠어요.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우리꺼가좋아(대전.옥천) 농사가 쉬운듯 어려워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