흙마를 시간없이 비가내리니..
고추곁순들도 엄청자랐네요
비맞으며 고추2차 곁순제거하네요
제거하니 시원하겠어요~
곁순이 통통해요~
비야 제발 저기 용인쪽으로 가그라~~
아주 미치겄다
마늘밭 마늘이 걱정되지만
차빠질까 가지도 못하고...
새소리 정말 좋은데..,
고추가 달리기시작하니
내고추들 쪼아먹을까 또 걱정이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어진생각(경기여주) 곧 몰고 갈게요~~
비<<<< -
답댓글 작성자어진생각(경기여주) 작성시간 26.06.08 쏜맘(울산) 하하하하하 ~~~
기대 할께요~~^^ -
작성자꽃순이(수지) 작성시간 26.06.09 제발요. 여기는 가물어 계곡에 물이 한방울도 없어요. 밭이 돌덩이 같아요 .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우째쓰까요?
ㅠㅠ
여긴 계속 내리니 풀밭이에요 ㅠ -
작성자풀꽃향기(파주) 작성시간 26.06.10 여기는 비많이 온다고 했는데도
걍 후두둑하고 지나가 버려서
엄청 가물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