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먹걸이 / 개량종

홍감자 캐고~소만콩파종

작성자쏜맘(울산)|작성시간26.06.12|조회수31 목록 댓글 9

홍감자 한골한골 모두 수확했네요~
그자리 바로 소만콩파종했네요

홍감자 잔사물로 멀칭했네요

새란놈들
속아야 할텐데..
지난해 서너번 파종경험있으니...ㅠㅠ

언능발아하자~~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 작성시간 26.06.12 쏜맘(울산) "1" oi.. ㅋㅋㅋ
  • 작성자소담(익산) | 작성시간 26.06.12 누구머리가 이길까요?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새대가리유~
    머리좋아유 ㅠ
  • 작성자양선재(임실) | 작성시간 26.06.12 수고 하셨습니다.
    쥐눈이콩 보다 소만콩이 더 찰 지더군요.
    가뭄에 발아가 안대요.
    짜증 만땅 입니다.
    ▶소만콩 수확 방법(사진)
    이러케 안하면 많이 쪼개 지데요.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소만콩 만 심으려구요
    달그락달그락~~ㅎ
    기억할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