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감자 한골한골 모두 수확했네요~
그자리 바로 소만콩파종했네요
홍감자 잔사물로 멀칭했네요
새란놈들
속아야 할텐데..
지난해 서너번 파종경험있으니...ㅠㅠ
언능발아하자~~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시간 26.06.12 쏜맘(울산) "1" oi.. ㅋㅋㅋ
-
작성자소담(익산) 작성시간 26.06.12 누구머리가 이길까요?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새대가리유~
머리좋아유 ㅠ -
작성자양선재(임실) 작성시간 26.06.12 수고 하셨습니다.
쥐눈이콩 보다 소만콩이 더 찰 지더군요.
가뭄에 발아가 안대요.
짜증 만땅 입니다.
▶소만콩 수확 방법(사진)
이러케 안하면 많이 쪼개 지데요.ㅎ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소만콩 만 심으려구요
달그락달그락~~ㅎ
기억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