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먹걸이 / 개량종

마늘 걷이하네요

작성자쏜맘(울산)|작성시간26.06.12|조회수28 목록 댓글 12

그늘막치고 건조중인 홍산마늘 걷어들이네요

비내리면 천막치고 걷었다를 반복했네요

잘 건조되어
새밭 하우스건조장에 입주하네요~

봄농사 걷이는 홍산마늘걷이로 끝나네요
넘나 힘든 봄농사 마치네요~

이번주말은 텃밭쉽니다~
서울구경갑니다~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이제 봄걷이 거의 끝나가네요~ㅎ
  • 답댓글 작성자낙타봉(괴산) | 작성시간 26.06.13 쏜맘(울산) 전 이제 시작이네요.
    어제 양파 몇개 수확했어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낙타봉(괴산) 힘들어요 ~
    서울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낙타봉(괴산) | 작성시간 26.06.13 쏜맘(울산) 셜 구경 잘 하셔요.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낙타봉(괴산) 네~~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