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늘막치고 건조중인 홍산마늘 걷어들이네요
비내리면 천막치고 걷었다를 반복했네요
잘 건조되어
새밭 하우스건조장에 입주하네요~
봄농사 걷이는 홍산마늘걷이로 끝나네요
넘나 힘든 봄농사 마치네요~
이번주말은 텃밭쉽니다~
서울구경갑니다~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이제 봄걷이 거의 끝나가네요~ㅎ
-
답댓글 작성자낙타봉(괴산) 작성시간 26.06.13 쏜맘(울산) 전 이제 시작이네요.
어제 양파 몇개 수확했어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낙타봉(괴산) 힘들어요 ~
서울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낙타봉(괴산) 작성시간 26.06.13 쏜맘(울산) 셜 구경 잘 하셔요.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낙타봉(괴산) 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