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 씨앗 모종. 작성자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낙타봉(괴산) 작성시간26.06.14 가능성은 충분히 있습니다.하지만 큰 딸기는 안될것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쏜맘(울산) 작성시간26.06.14 큰딸기가 달린다에 반표요~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왜 반표?? 반대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현정민맘(나주) 작성시간26.06.15 저는 흰딸기했는데 빨간딸기만 열리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담(익산) 작성시간26.06.15 논산에서 딸기축제때봤어요.킹스베리라 해서 모종하나 사서 심었지요.비교적 크게 열렸는데딸기 하나를 크게 키우기위해 열매 하나씩만 남기고 다 따버리던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전 큰거 하나보담.. 작은거 여러개로 할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별님강화) 작성시간26.06.15 제멋대로 열릴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감사합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늘찬서울 작성시간26.06.15 어떤게 열릴지 기대하는 즐거움이있으시겠어요^^자라는 모습 올려주셔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씨뿌리는천동이(NY)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바로 그게 문제.. 지금까진 잘 자랐는데.. 앞으로 어찌 될지.. 풍전등화..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