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먹걸이 / 개량종

오이따고 딸기따고~

작성자쏜맘(울산)|작성시간26.06.15|조회수44 목록 댓글 28

첫오이 세개따서 탕탕이해먹고요~

고슬딸기 네개 땄네요~

고슬딸기 넘 좋아요
계속 달리고 크고
맛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영555 (창원) | 작성시간 26.06.15 고슬 딸기 급 키우고 싶어졌어요.
    어디서 사나요?
    쿠팡에서 사나요?
    병충해는 심하지 않나요?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낙타봉님께 여쭤보세요
    네이버엔넘 비싸요
  • 답댓글 작성자낙타봉(괴산) | 작성시간 26.06.16 https://naver.me/5GcMFmBT
  • 작성자놀새나무/안양 | 작성시간 26.06.16 딸기에 침넘어 갑니다. 고슬 딸기는 여름에도 키울수 있나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사계딸기라~
    계속 꽃피고 달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