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오이 세개따서 탕탕이해먹고요~
고슬딸기 네개 땄네요~
고슬딸기 넘 좋아요
계속 달리고 크고
맛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영555 (창원) 작성시간 26.06.15 고슬 딸기 급 키우고 싶어졌어요.
어디서 사나요?
쿠팡에서 사나요?
병충해는 심하지 않나요?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낙타봉님께 여쭤보세요
네이버엔넘 비싸요 -
답댓글 작성자낙타봉(괴산) 작성시간 26.06.16 https://naver.me/5GcMFmBT
-
작성자놀새나무/안양 작성시간 26.06.16 딸기에 침넘어 갑니다. 고슬 딸기는 여름에도 키울수 있나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쏜맘(울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사계딸기라~
계속 꽃피고 달려요